dd 디즈니 플러스, 엠마스톤의 <크루엘라>가 뒤집어 놓으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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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정보

디즈니 플러스, 엠마스톤의 <크루엘라>가 뒤집어 놓으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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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이후 여가 생활에서 영화관의 심리적 우선 순위는 많이 떨어졌다. 

 

집단으로 영화를 본다는 찝찝함 대신,

사운드나 화면 환경은 덜할지라도

내가 원할 때, 보고 싶을 때, 편한 차림으로 

'집'에서 보고자 하는 욕구가 더 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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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플릭스와 곧 출범하는 디즈니 플러스(디즈니+)는

그들만의 오리지널 콘텐츠 외에도

예전 드라마, 영화, 시리즈물을 스트리밍 하면서 점점 가입자 수를 늘리고 있다.

 

21년 가장 기대되는 디즈니플리스 콘텐츠를 뽑는다면

아마도 화려한 의상과 스피드있는 스토리가 기대되는 <크루엘라>가 있다.

 

아래, <크루엘라>의 굵직한 키워드를 소개하며

디즈니 플러스를 함께 기대해보자.


디즈니+에서 '크루엘라'와 같은 더 많은 영화를 볼 준비를 하세요.

프랭크 팔로타,CNN 비즈니스

업데이트 1534 GMT (2334 HKT) 3 월 24, 2021

 

뉴욕 (CNN 비즈니스)유행이 사업을 강타했음에도 불구하고 디즈니는 스트리밍 서비스인 디즈니+로블록버스터 성공을 거둘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가입자를 유지하고 결정적으로 새로운 구독자를 유치하기 위해서는 콘텐츠가 필요합니다.

여기에는 엠마 스톤주연의 "101 달마시안"의 비열한 아직 유행을 선도하는 악당의 기원이야기인"Cruella"가포함됩니다. 디즈니가 화요일에 발표 한 이 영화는 5 월 28 일에 극장과 디즈니 +에서 동시에 데뷔 할 예정이며, 디즈니의 많은 라이브 액션 재부팅 중 하나일 뿐입니다.

"피터 팬"과 "피노키오"의 리메이크는 극장을 완전히 우회, 디즈니 + 독점이 될 것입니다. 이는 계속될 수 있는 추세입니다.

 

 

재부팅 공식은 항상 박스 오피스 성공되지 않았지만, 디즈니는 가장 사랑하는 (또는 비난) 영웅과 악당의 일부에 대한 향수를 베팅하고 플랫폼에 새로운 가입자를 유치 할 것입니다. 이러한 영화 중 일부를 추가 요금으로 디즈니+에 직접 공개하는 것은 현재 하우스 오브 마우스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구독을 유지하고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트림은 당신의 마음이 만드는 소원입니다

엠마 스톤주연의 디즈니 '크루엘라'가 디즈니+와 극장을 동시에 강타할 예정이다.

디즈니의 사업은 여전히 전염병에 의해 망치지고있다. 그러나 디즈니 +가 성장을 멈추지 않았기 때문에 디즈니의 주식은 번성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이달 초 이 서비스가 1억 명의 가입자를 돌파하여 자체 예상치를 깨뜨렸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을 유지하기 위해 디즈니+는 도서관을 채워야 합니다. 디즈니 +가 새로운 마블과 스타워즈쇼의무리를 가지고 있는 이유이며, 올해 가장 큰 영화 중 하나인 마블의 "블랙 위도우"가 7월 9일 $29.99의 추가 요금으로 서비스로 향하고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디즈니+는 한 달에 $6.99입니다.

"Cruella"에 관해서는, 그 영화도 디즈니 +의 또 다른 예입니다 콘텐츠 금고를 채우는, 시청자가 극장에서 볼 수있는 옵션이 있지만.

디즈니가 이전에 사용한 전략입니다.

엠마 스톤은 '크루엘라'의 새로운 예고편에서 명백한 의미입니다.

이 서비스는 2019년에 1955년 애니메이션 영화의 독점 라이브 액션 리메이크인 "레이디 앤 더 트램프"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디즈니는 유행성 으로 인해 연극 초연이 여러 번 지연 된 후 추가 요금에도 불구하고디즈니 +에 "뮬란"리메이크를 발표했습니다.

스타워즈와 마블 과 같은 디즈니의 다른 대형 브랜드 중 일부는 작은 브랜드보다 큰 화면에 더 낫다고 주장 할 수 있지만, 디즈니의 라이브 액션 재부팅은 어느 쪽이든 갈 수 있습니다. 일부는 거대한 안타이며, 일부는 미스입니다.

하지만 이상하게 들릴 수도 있는 이 브랜드의 고르지 못한 실적은 디즈니의 잠재적 출시 전략에 잘 어울립니다.

그것은 정말 유연성에 관한 것입니다.

"Cruella"는 디즈니의 라이브 액션 브랜드의 최신 작으로, 많은 애니메이션 고전을 재부팅했습니다.

디즈니의 라이브 액션 브랜드는 의심할 여지없이 큰 히트를 기록했습니다.

예를 들어, 2019년의 "라이온 킹"은 16억 달러를 벌었으며, 2017년의 "미녀와 야수"는 12억 달러를 벌었습니다. "정글 북"과 "알라딘"과 같은 다른 사람들도 블록버스터였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꽤 큰 실망을 했다: 2019의 "덤보" 마크를 놓친, 만 만들기 $353 백만 전 세계적으로, 그리고 2016의 "찾고 유리를 통해 앨리스" 완전 한 플롭, 만 만들기 $299,000 전 세계, Comscore에 따르면 (SCOR).

그러나 스트리밍 세계에서는 이러한 숫자는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시청률 측정항목은 대부분 스트리밍에 보관되므로 어떤 성능이 어떤 것이 중요한지만큼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시점에서, 그것은 단순히 제목에 크루엘라 드 빌의 상징적 인 이름으로 영화를 가지고 디즈니 +의 건강에 더 중요 할 수있다, 오히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스트리밍하기로 선택보다.

디즈니는 여전히 전염병에 의해 망치지고 있지만, 디즈니 + 스타 남아있다

궁극적으로, 회사는 사례별로 어떤 영화가 어디로 가는지 결정할 것이며, 디즈니 (DIS) CEO 밥 차펙은 올해 초 회사의 실적 통화에서 말했다.

"타이틀 의 슬레이트가 무엇인지, 특정 손님을 위해 서비스에 무언가를 넣어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아니면 프리미어 액세스 탐색에서 다른 데이터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Chapek은 그것이 정말로 "유연성"에 관한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의사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고객이 선호하는 것에 대해 고객과 구독자 층으로부터 얻는 정보를 감안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