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 맥도날드에 "BTS 세트메뉴"가 나왔어요 (CNN기사)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맥도날드에 "BTS 세트메뉴"가 나왔어요 (CNN기사)

맥도날드에 어린이를 만족시키는 해피밀이 있다면,

이제는 BTS와 콜라보한 BTS 세트가 출시된다. 물론 미국의 맥도날드 한정이다.

이 세트에는 한국와 어울리는 여러가지 소스와 스낵이 들어있다고하니,

벌써부터 각국의 아미분들의 환호 소리가 들리는 듯 하다.

 

미슈랭 쓰리스타 같이 무겁고 방문에 장벽이 있는 메뉴보다

캐쥬얼하면서도 모두가 다가갈 수 있는 맥도날드와의 콜라보를 수락한 점에서

BTS 롱런과 인기 비결을 느낄 수 있다.

 

아래 BTS 세트메뉴에 관한 CNN 기사를 소개한다.

 


맥도날드의 새로운 BTS 식사 오고 있다, 미국에서 처음보는!

By Jordan Valinsky, CNN Business

Updated 1906 GMT (0306 HKT) April 19, 2021

 

 

뉴욕 (CNN 비즈니스)맥도날드는 방탄소년단과 파트너십을 맺고 차세대 연예인 식사를 위해 한국 팝 밴드로 유명인사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이번에는 전 세계로 전 세계에 진출하게 됩니다.

"BTS 식사"라는 제목의 이 회사는 5월 26일 미국, 캐나다, 브라질에서 판매되며, 6개 대륙에 걸쳐 약 50개국에서 판매되며 "슈퍼스타 밴드의 싸인 주문"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월요일 발표했다. (식사는 5월 27일 밴드의 본국에서 판매됩니다.)

식사에는 10피스 치킨 맥너겟,미디엄 프라이, 콜라, 맥도날드 의 한국 레시피에서 영감을 받은 달콤한 칠리와 케이준 맛이라는 두 개의 새로운 디핑 소스의 미국 데뷔가 포함되어 있다고 버거 체인은 전했다.

 

 

BTS와 파트너십을 맺은 것은 틀림없이 맥도날드의 가장 큰 얻을 J 발빈과 트래비스 스콧과식사의 스매시 성공에 따라.

019년 4월, BTS는 50년 만에 세 번째로 빌보드 200 차트에서 12개월 만에 3위를 차지하며 비틀즈와 몽키스의 대열에 합류했다. 스포티파이는 지난 여름 8억 1,500만 스트리밍을 기록한 글로벌 히트작 '다이너마이트'와 함께 미국 싱글 차트 정상에 오른 최초의 '올-한국 행위'라고 밝혔다.

 

맥도날드 (MCD)는 유명 인사 식사 프로모션 글로벌을 가져 오는 것은 올해 의 프로그램이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보여줍니다. 다른 아티스트와의 식사와 마찬가지로 BTS Meal에는 이미 기존 메뉴 항목과 발생하기 쉽고 쉽게 포함할 수 있는 두 개의 새로운 소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패스트 푸드 체인은 면도날 얇은 이익 마진에서 작동하므로 프로모션과 새로운 품목은 경쟁에서 눈에 띄는 데 도움이됩니다. 퀵서비스 레스토랑은 또한 고객을 앱으로 이끌려 충성도와 매출을 높이고 있습니다. 실제로 12월 31일에 끝나는 3개월 동안 최소 1년 동안 문을 연 미국 레스토랑의 매출은 5.5% 증가했으며, 이는 이러한 프로모션에 의해 부분적으로 촉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