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 테일러 스위프트_AP시험 문제에 등장,선한 영향력(CNN기사)
본문 바로가기

음악정보

테일러 스위프트_AP시험 문제에 등장,선한 영향력(CNN기사)

미국 대학시험인 AP시험에 테일러스위프트 문제가 나와서 화제다.

한국으로 따지면 아이유가 선택지에 나온 것과 같을까?

 

평소 정치에 관심많은 그녀이기에, 정치문제에서 나왔다고 한다.

학생들에게 잠시나마 웃음을 주고, 긴장을 풀게 만든 이번 AP 시험에 대한 CNN 기사를 소개한다.


워싱턴 DC (CNN)텍사스 고등학교 학생 인 Alyssa Brown은 테일러 스위프트 (Taylor Swift)가 고급 배치 미국 정부 및 정치 시험에 대한 질문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무료 응답 질문을 열었고, 첫 번째 질문은 테일러 스위프트에 관한 것이었고, 나는 단지 웃고 있었다"고 18 세는 CNN에 말했다.

"정말 멋졌어요."

 

텍사스 주 맨스필드에 있는 서밋 고등학교의 선임 인 브라운은 혼자가 아닙니다.

이번 주 전국의 고등학생들은 연말 시험에서 팝스타의 카메오에 유쾌하게 놀랐습니다.

스위프트가 2018년 중간선거를 앞두고 유권자 등록에 영감을 주었으며, 유권자 등록 웹사이트 Vote.org 링크와 함께 자신의 정치에 대해 인스타그램에 올렸으며, 2021년 AP 미국 정부 및 정치 시험5월 3일 버전에 나타났습니다.

2018년부터 Swift는 정치에 대해 여러 번 이야기했으며 2020년 캠페인의 마지막 스트레칭에서

 

질문은 AP 과정의 주요 주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제롬 화이트에 따르면, 대학 위원회의 대변인, 스위프트의 2018 유권자 등록 인스 타 그램 게시물은 과정의 주요 주제에 연결. 대학 위원회는 AP 프로그램을 관리, 이는 고등학생대학 학점, 고급 배치, 또는 둘 다 적립 할 수있는 기회와 대학 수준의 과정을 취할 수 있습니다.

 

AP 미국 정부와 정치 과정은 "미국의 헌법 시스템과 정치 문화를 특징짓는 주요 정치 개념, 아이디어, 기관, 정책, 상호 작용, 역할 및 행동에 대한 대학 수준의 초당적 소개를 제공한다"고 대학 위원회는 밝혔다.

화이트는 Swift에 대한 질문이 학생들에게 유권자 등록 법과 절차가 유권자 투표율과 같은 시민 참여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분석해 달라고 요청했다고 말했다.

 

화이트는 CNN에 "AP 학생들이 AP 코스에서 배운 내용과 일상 생활에서 경험한 내용과 관련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기쁘게 생각하며, 이 경우 자신의 인스타그램 피드에서 읽은 내용과 관련이 있다"며 5월 20일 또는 6월 3일 시험에 는 문제가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학생들은 CNN에 예상치 못한 질문이 스트레스가 많은 시기에 위안이 되었다고 말했다.

노스캐롤라이나 주 롤리에 있는 엔로에 마그넷 고등학교에서 17세의 중학생인 미리 페이진은 시험을 치르는 동안 테일러 스위프트 1989 투어 스웨트셔츠를 입고 있었습니다.

 

"저는 테일러 스위프트의 열렬한 팬입니다. 평생 팬이었어요." 페이진이 말했다.

페이진은 CNN에 "그 질문은 자신감을 높이고 더 강력한 자유로운 반응을 작성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시험은 보통 '아, 이 사람들을 알지 못할 거예요. ... 그것은 일반적으로 나이가 중요한 인물에 관한 것입니다. 젊은 예술가를 보면서 어떤 면에서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플로리다 주 할리우드에 있는 아방가르드 아카데미의 18세 선배로 로미오 로드리게스는 말했다.

 

로드리게스는 "나는 100% (대학 위원회가) 시험에 문제를 제기했다는 것을 감사한다"고 덧붙였다.

아직 투표할 자격이 없지만, 페이진은 이 질문이 시험을 더 관련성 있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스위프트가) 게시물을 올렸을 때 나는 황홀했던 기억이 난다" 고 페이진은 말했다. "이 질문은 확실히 얼마나 많은 젊은이들이 여러 가지 이유로 정치에 참여하는지 깨닫게 되었고, 테일러가 더 많은 젊은이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어서 기쁩니다."

 

그리고 2020년 유튜브 스타 데이비드 도브릭의 인스타그램에서 비슷한 게시물을 본 후 투표에 등록한 브라운은 자신이 테스트 질문에 반영된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그 질문을 보았을 때, 나는 즉시 데이비드 도브리크 상황에 대해 생각했다"고 그녀는 CNN에 말했다.

세 명의 학생 모두에 따르면, 시험에 대한 질문을 보는 것은 젊은 이와 유명 인사가 정치에 참여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더 생각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브라운은 "특히 정말 큰 플랫폼을 가진 유명 인사들이 사람들에게 투표를 하라고 말한다면 실제로 투표를 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이 질문은 유명 인사들이 이미 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결정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 생각하게 했습니다."젊은 유권자들을 대상으로 한 광고로 음악을 빌려주었습니다.